Noah The Life :) _ No Other Life

[호주시드니일상] 저녁 본다이 비치에서 레드문 보기, 시드니 Noah의 일상 여행기-1! 본문

카테고리 없음

[호주시드니일상] 저녁 본다이 비치에서 레드문 보기, 시드니 Noah의 일상 여행기-1!

Noah_96 2023. 1. 16. 11:18

 

안녕하세요!
느리게 가는 일기쓰는 약 4년 시드니 거주 중인 Noah입니다 :)

원래 영화 드라마만 리뷰하다가 일기를 쓰려니 약간 긴장되네용.
그래도 시드니의 아름다운 풍경과 일상을 남기고 싶어서 느린 일기를 쓰기로 결정했어요!

고럼 과거로 타임머신 타고 본다이로 돌아가 볼게요!

사실 8일에 본다이가서 레드문 본거 자랑하고 싶었는데 8일 아침에 뭐했는지 기억이 도통 안나서 ㅋㅋㅋㅋ 대충 6-7일에 뭐했는지도 사진 보면서 집어넣은 의식의 흐름 일기…

일단! 잘 찾아보니
나는 6일에는 올림픽 파크에 친구들이랑 러닝을 간듯하다.


이날 뛴게 맞나 싶지만 확인하기 귀찮아서 냅다 캡처본을 올려봤당!
이때가 아침 7시였나?? 나 꽤 열심히 살았었네 :(

지금은 fat as hell… 🥹🥺

이 친구는 뛰다가 찍은 학 같은 친구! 완전 이쁘게 잘 찍혀서 아끼는 사진 :)

아 글구 여러분들 올팍 꼭 가서 뛰어보세요.

날 좋은 날 가면 진짜 너어어어무 좋습니다.


혹시 위치 모르시는 분들 있을까봐 올림픽 파크는 요기에요!

Sydney Olympic Park
https://maps.app.goo.gl/okr1vt4a3jwXYuha7?g_st=ic

 

Sydney Olympic Park · New South Wales 2127

New South Wales 2127

maps.google.com

이건 제가 올린 쇼츠!

#shorts #sydney #시드니일상 #호주 #시드니

https://youtube.com/shorts/ORLxzoMvl9U?feature=share

 

 

어쨌든 재미있는 러닝을 마치고 잠깐 카페로 간 우리!

 

 

점심은 그때 뭐 먹었더라…

 

호주인답게 순대국밥 먹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 가물하다…

 

나도 이제 27… 앗 이땐 26이긴 했는데 기억력 감퇴가 정말 빠르다🥹🥲

 

그리고 아마 아침 러닝 후 테니스에 갔던거 같은 내 자신!
대단해!! 22년의 나 칭찬할게…


이제 23년도 운동 좀 해야 되는데 너무 몸이 무거워졌당. 벌크업 완료!!!!🫡🫡

 

 

테니스 치다가 발견한 귀여운 아깽이도 한번 찍어봤다.


테니스는 배워도 배워도 왜 어렵지… 언젠간 나도 페더러 형님처럼 칠 수 있을까… 치치파스 도와줘!!
나중에 테니스 특집으로 한번 올려야겠다.
이거 일기 적는거 은근히 재미있는걸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테니스를 치고 끝났던 하루였던거 같다.
근데 생각보다 글이 길어진거 같아서
본다이간거는 다음 번에 올리는 걸루~!!

제목은 본다이인데 그래도 되나 싶지만 너무 귀찮아버려진 내 자신… 죄송합니다!

 

 

사죄의 의미로 본다이 사진 몇장 남기구 나중에 본다이 글 올리면 첨부하겠습니다… :(

감질맛이 나신다면 성공이구 화딱지가 난다면 저 실패한거겠죠…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ㅎ…

 

 

아 그리고 찾다가 같이 찾아진 러닝 캡처본도 넣어본당

나 이때 꽤 잘 뛰었넹 ㅋㅋㅋㅋㅋㅋ

구럼 11월 6-7 즈음 일기는 여기서 끝!! 이만 아디오스~~

본다이 예고편 사진

이날 레드문이라서 참 이뻤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