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ah The Life :) _ No Other Life

[호주시드니일상] 저녁 본다이 비치에서 레드문/개기월식 보기 2탄:) 시드니 Noah의 일상 여행기-2 본문

카테고리 없음

[호주시드니일상] 저녁 본다이 비치에서 레드문/개기월식 보기 2탄:) 시드니 Noah의 일상 여행기-2

Noah_96 2023. 1. 18. 16:41


안녕하세요 :)


호주 시드니 거주 4년차!
호주 시드니의 일상을 공유하는 Noah 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못 다한 ㅋㅋㅋㅋ 본다이 저녁 여행 2탄인데요!


이날은 특별하게 저녁에 본다이비치를 가서 개기월식을 봤어요!



이날 전에 학교 졸업생 모임에 가서 친구랑 찍은 사진도 확인했는데 ㅋㅋㅋㅋㅋ 머리가 너무 크고 하얗게 나온…

왜 호주 친구들은 사진을 항상 위에서 아래로 찍는지…
제 포즈도 문제가 많네요 ㅎ ㅋㅋㅋㅋㅋ

 

가는 길부터 감탄했던 풀문!!!

완전 골드빛나면서 이뻐서

다들 와!! 입도 못 다물고 너무 이쁘다고 감탄했네요.


아 맞다 약간 의식의 흐름이긴하지만

첫번째 에피소드가 뭐였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 첨부해요!!

https://daily-noah.tistory.com/57

 

[호주시드니일상] 저녁 본다이 비치에서 레드문 보기, 시드니 Noah의 일상 여행기-1!

안녕하세요! 느리게 가는 일기쓰는 약 4년 시드니 거주 중인 Noah입니다 :) 원래 영화 드라마만 리뷰하다가 일기를 쓰려니 약간 긴장되네용. 그래도 시드니의 아름다운 풍경과 일상을 남기고 싶어

daily-noah.tistory.com

 

드디어 도착한 본다이!


언제나와 같이 본다이에는 항상 사람도 많고

아름답고 파도 소리도 컸어요!


다만 개기월식을 볼 수 있다는 소식에

평소보다 조금은 더 붐비던 바다였어여.


이 사진은 내가 찍었지만

너무 맘에 들고 잘 찍은 사진!


호주 얘들이 캐주얼하게 차 위에서

개기월식을 보려고 기다리는 모습이에요!

 

 

더 어두어진 본다이 비치에용


아직 개기월식을 보기엔

너무 일러서 친구들과

잠시 맥주한잔 하러 가기로 했어요.

 

 

어느 집 앞에 있던 귀여운 그래피티를 지나

 

 

도착한 본다이에 위치한 바!



34 Bondi
(02) 9300 9888
https://maps.app.goo.gl/FyY2PXmheW5yJJd68?g_st=ic

 

34 Bondi · 34 Campbell Parade, Bondi Beach NSW 2026

★★★★☆ · Live music bar

maps.google.com

 

 

이 곳에서는 맥주와 함께 지하로 내려가면

라이브 뮤직을 플레잉하는 사람들과

그림을 그리는 사람을 볼 수 있었어요!


엄청 독특하면서 힙했던 공간

 


친구들은 위에서 맥주 마시면서 수다 떠는데

저는 한참을 지하에서 노래들으면서 있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본 개기월식! 블러드 문!


핸드폰으로 찍어서 잘 찍히진 않았지만

너무 보기 이뻐서 좋았어요

되게 신기하고 독특한 경험이었네용.


다음에도 꼭 또 볼 수 있길!

 

그럼 본다이 사진 한장 더 보여드리면서

오늘의 일기를 끝낼게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구 좋은 일만 가득하세용!!


아디오스~!